개요
프로젝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기획
일단 'Project EW'는 게임 프로그래밍 시간의 프로젝트입니다. C++이고 저번처럼 콘솔창이 아닌 WinAPI를 사용합니다.
그러다보니 조금 더 로우레벨의 기믹을 구성하고 싶어서 저희는 조금 색다른 시도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WindowKill 같이 윈도우 창을 여러개 띄워보는 게임을 만들기로 했죠.
그런데... 이제 윈도우창 하나하나가 플랫폼인.
플랫포머 게임이고 이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좌우 이동, 점프 등을 통해 움직일 수 있고 윈도우 창들을 이용하여 도착지까지 캐릭터를 옮겨야 합니다. 말했듯이 윈도우창 하나하나가 플랫폼이며 윈도우 창을 옮김으로써 플랫폼의 위치를 바꿀 수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기믹 창도 여럿 있는데 설명하기가 귀찮으니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배경 스토리는 내 컴퓨터를 동생이 멋대로 만지다가 동생이 빨려들어가서 동생을 컴퓨터 바깥으로 꺼내준다는 스토리입니다.
게임 이름과 팀 이름은 각각...
입니다.
떳떳하냐구요? 전 떳떳합니다.
제목을 '내 컴퓨터에 동생이 갇힐리가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 로 해두지 않은 이유는 순전히 너무 길어서입니다. 진짜로요.
마치는 말
요즘 의욕이 상당히 부진합니다. 일주일간 몸이 아파서 그런지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안하면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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